본문 바로가기
남대문 사입 궁금증 해결

2-9. 남대문 도매시장에서 소량 재주문 가능한가요?

by 헤이도매 2022. 11. 29.

남대문 악세사리 상가에서 소량 재주문 가능한가요?

 

“주문이 들어오면 그때 가서 소량 사 올 수 있어요?”

 

일단 도매시장이라 디자인별 한 개…같은 소량 주문은 그냥 어렵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도매시장이라 다른 주문 챙기기도 바쁜데 소량 주문 들어오면 귀찮아합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너무 불경기라 거래를 꾸준히 했다면 재주문에 한해서 디자인별 한 개 주문도 대응을 해줍니다.

그리고 전체 실버이거나 개별 단가가 좀 있다면 그런 건 소량도 가능합니다.

 

예전에 남대문 도매시장이 수출이 잘될 때는 말도 안되는 경우인데 요즘에는 불경기에 인터넷 쇼핑몰 또는 SNS에서 고객 주문을 받은 후에 남대문으로 사입하러 오는 경우가 많아져서 재주문 1개도 일단 공급해주는 분위기가 있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저렴한 3000~4000원짜리 한두 개 소량 구입은 나중에 서로 얼굴 붉히거나 거래가 안될 확률도 있습니다.

 

그래서 1개 구입해서 서로 애매한 상황을 만들 수 있다면 디자인 당 2개씩 사서 한 개는 판매하고 한 개는 재고로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행여 재고가 남아서 나중에 걱정이다 싶다면 나중에 마진 조금만 붙이거나 그냥 원가에 이벤트로 판매를 하면 됩니다.

 

 

 

 

2-10. 전화나 카톡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예. 가능합니다. 이것도 주문 수량에 따라 다를 듯합니다. 남대문 시장에 가야 하는 데 시간은 없고 상품은 필요하고 이럴 경우에 최후의 수단으로 도매 매장에 직접 문자나 카톡으로 매장 상품

wholesalejewelrykorea.com

 

남대문 패션쥬얼리 도매시장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