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대문 사입 궁금증 해결

2-11. 여러 매장에 주문을 했는데 한번에 받는 방법이 있나요?

by 헤이도매 2022. 12. 1.

남대문 악세사리 상가에 있는 여러 매장에 주문을 했는데 한번에 받는 방법이 있나요?

사실, 남대문 패션 쥬얼리 도매 앱을 사용하는 것이 제일 깔끔합니다. 그런데 만일 구매 대행 픽업비가 아깝다면 이런 방법도 있다는 것만 알고 계시면 됩니다.

 

 

사실, 유명 인터넷 쇼핑몰이나 거래량이 많은 매장 같은 경우 종종 이 방식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주문한 도매 업체가 30개 업체가 된다고 가정했을 때 도매 업체 한 곳으로 주문한 물건들을 모으는 것입니다.

 

가장 많이 주문한 도매업체 1곳을 지정해서 그 도매 업체로 나머지 29개 도매 업체에게 “XX 상가 XX호 XX 매장으로 갖다 주세요~” 요청 하는 것입니다.

 

악세사리 쇼핑몰로 유명한 Wxxx..이 주로 하는 방식인데 남대문 도매 시장에 매번 방문할 수 없고 필요한 디자인은 전화, 문자, 카톡으로 주문한 후 가장 친한 매장으로 물건들을 전달해 달라고 합니다. 그러면 나중에 한 도매 매장에 모든 물건이 모였을 경우 그 도매 매장에게 자신의 회사로 택배 또는 퀵으로 보내 달라고 하는 방법입니다.

 

역시나 도매 업체들이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귀찮기도 하지만 도매업체들이 다른 도매업체 매장을 방문하는 것을 별로 안 좋아 합니다. 또 도매업체끼리 서로 친하지 않을 수도 있기에 분명 싫어하지만 꾸준히 구매를 하거나 수량이 많다면 매출을 위해서 그냥 고객의 요청에 대응을 해주는 것입니다.

 

남대문 방문할 시간이 없거나 급한 주문인 경우 또는 비용 절감을 조금이라도 하고 싶다면 이런 방법도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면 됩니다.

 

반응형